7주년 소개팅 앱 글램, Ai 페이스 인증 도입


이를 확인하기 위해 대개 2~3번의 만남을 가진 후에 마음을 결정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그렇게 자연스레 오가던 문자가 끊기고 상대방 소개팅 남도 더 이상 제게 연락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몇 개월 뒤, 주선자를 통해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상대 소개팅 남은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 가려 했으나 제가 먼저 문자를 하지 않아 더 이상 연락하지 않았다고 말이죠.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를 만들기 위한 좋은 방법으로 소개팅만 한 것이 없습니다.


큐피스트는 ‘로맨스를 실현할 수 있는’ 앱 환경이 고객 경험의 기본이라 여기고 2023년 2월 ‘인공지능 페이스 인증’을 도입하였다. 이용자가 등록한 프로필과 실제 이용자의 얼굴이 일치하는지 인공지능이 분석해 인증하는 시스템이다. 또 기존 휴대전화 번호 인증에다 실물 인증까지 더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데이팅 환경을 제공한다. 소개팅에서 막막한 상황에 놓이거나 잘해보고 싶은데 방법을 모를 때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개념 원리 소개팅 안내서’. 소개팅은 연애를 위한 좋은 기회지만 어려움도 존재한다.


기자가 직접 해당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 들어가 확인한 결과 해당 채팅방엔 20명이 활동하고 있었다. 이들은 소개팅앱을 통해 만났던 이성들에 대한 후기들을 공유하고 있었던 것으로 보였다. 건전한 리뷰 정착 및 양질의 리뷰를 위해 아래 해당하는 리뷰는 비공개 조치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대체적으로 소개팅 후 하루 이내에 애프터 신청하는 것을 선호했다. 소개팅 후 가장 적절한 거절 통보 시기는 ‘소개팅 후 당일(남 36.7%, 여 forty five.3%)’, ‘소개팅 다음날(남 32.7%, 여 33.3%)’, ‘소개팅 후 헤어지기 직전(남 9.3%, 여 6.0%)’ 순이었다. 소개팅 전 적정 연락 빈도는 ‘소개팅 전 1~2번(남 forty three.3%, 여 38.0%)’이었다.


문제는 수박남의 발화 내용이 정말… 그야말로 수박 겉핥기였다는 것에 있었다. 아무런 영양가도, 아무런 맛도 없는 겉도는 이야기들. 날씨는 좋고 연애는 하고 싶은데 주변에 마땅한 사람은 없을 때, 사람들은 소개팅에 나간다. 그러다 보면 가끔씩, 원하는 것보다는 자주, ‘거봉’을 만날 때도 있다.


첫 만남에서 대화의 소재가 고갈되는 건 당연한 일이다. 상대방과 친해지기 위해서는 스몰 토크로 대화를 시작해 서로의 일상을 묻는 대화로 넘어가는 게 좋다. 또 대화가 계속해서 꼬리를 문다면 서로의 관심사를 주제로 대화를 이어가는 등 자연스럽고 여유 있는 태도를 보여주자. 온라인 공간에서는 다양한 사람을 두루 만나 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최여명씨는 “외국인도 많이 이용하는 소개팅 앱을 쓰면 여러 국적의 사람과 대화를 나눌 수 있다”고 말했다. 평소 작곡을 한다는 최씨는 음악을 같이하기 위해 아일랜드 음악가와 만나기도 했다.


단점이나 공개하기 어려운 것은 거짓으로 포장하는 것이 아니라 피하는 것이 광고이며 공공의 관계이다. 그런데도 이상하게 수박남들은 자신의 소개팅이 잘 돌아가고 있다는 착각을 하는 것 같다. 나는 마지막 만남에서 오늘 데이트가 나에게 좀 별로였다는 점을 상냥하게 어필하고 싶어서, 수박남이 지하철역 앞으로 데려다 주는 길에 “오늘 어땠어요? 한 번도 무거운 유리문을 열어주거나 잡아주지도 않았고, 물컵에 물이 없거나 피클이 떨어졌을 때 웨이터를 불러주지도 않았다.


결혼정보 회사 듀오는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소개팅'을 주제로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미혼남녀가 생각하는 적절한 소개팅 주기는 성별에 따른 차이를 보였다. 코로나19 사태로 연기하거나 보류하는 사례도 심심찮게 들려오지만, 봄은 청춘남녀의 연애세포를 자극해 소개팅이나 새로운 만남을 계획하기 좋은 시기다.


주위에서 남자와 여자를 잘 소개해 주고 이어주는 분들을 보실 때 마다 '중매 媒 매'를 연상 하시면 쉽게 파지될 것 입니다. 이렇게 직원 9명에게 동시에 지시를 내렸고 지시대로 다 했다면, 총 45개 허위 계정이 하루 최대 7천200번 남성 회원들을 거짓 선택하는 겁니다. 업체가 이 과정에서 조작에 들어가는데요, 내부 업무 지시 자료에 따르면 직원 1명이 여성 계정 5개씩 사용하도록 합니다. 한편, 한국소비자원은 소개팅 앱 관련법 부족에 대한 대책으로 소개팅 앱 사용시 주의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했다. 속 관련 업무를 위한 개선이 필요함을 인지했으며, 소개팅 앱 담당 직원 수 확대는 검토 중이다”고 말했다.


즉, 보통 언변이 좋으신 분들은 처음 보는 사람과도 어느정도 스몰토크에 능한편인데, 따라서 이 어플도 이렇게 부담스럽지 않고 대화 코드가 맞는 사람과의 매칭이 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여성분의 경우 취준생, 프리랜서, 직장인, 대학생, 대학원생 등 거의 대부분이 가능합니다. 결국 적극녀는 소개팅남을 데려다 주기 위해 따라왔던 것임을 끝내 밝히지 못했다. 그것은 안그래도 상대방으로 하여금 비정상적인 여자라는 인식을 다분히 심어 준 적극녀가 여태 취해왔던 비정상적인 행동들 중 최악으로 비정상적인 행동이었기에. 카페에 들어서서 버블이 징그러울 만큼 쌓인 이 독특한 음료들이 얼마나 맛있는지에 대해 주구장창 읊어대고 있을 때 소개팅남이 지갑을 연다. 적극녀가 황급히 먼저 카드를 꺼내들고 계산대로 달려가서 죽 긁어 내리자 소개팅남이 외친다.

오피시티 opart4 more info more info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